Posted 2012/07/19 10:00 Filed under 모바일 시장 자료 광고 효과와 무관하게 모바일 광고 집행은 상승하고 있다. eMarketer는 검색광고, 디스플레이 광고, 메세지형 광고가 비슷한 비율로 집행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. 동영상 광고 집행은 6%에 불과하다. 실상은 전달력을 높이고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동영상 광고가 가장 적합하다. 차후, 이 부분에 대한 좀 더 상세한 내용을 정리해 포스팅하도록 하겠다. 2012/07/19 10:00 2012/07/19 10:00
Posted by mobizen Tag mobile, 광고, 모바일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/ ATOM feed Trackbacks0 Comments0
Trackback URL http://mobizen.pe.kr/trackback/1217 Trackback ATOM Feed http://mobizen.pe.kr/atom/trackback/12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