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2012/07/31 10:00 Filed under 모바일 시장 자료 연령대별로 스마트패드의 구매 목적은 명확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. 20~30대는 인터넷과 앱을 사용을 하기 위한 비율이 높게 조사되었다. 40~50대는 회의 중 메모를 하거나 자녀 학습에 활용하기 위한 목적이 높았다. 스마트패드가 대중화될 수록 연령대별 사용행태와 목적성은 큰 차이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. 2012/07/31 10:00 2012/07/31 10:00
Posted by mobizen Tag mobile, 모바일, 스마트패드, 연령대별, 태블릿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/ ATOM feed Trackbacks0 Comments0
Trackback URL http://mobizen.pe.kr/trackback/1227 Trackback ATOM Feed http://mobizen.pe.kr/atom/trackback/12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