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2012/07/25 10:00 Filed under 모바일 시장 자료 모바일 SNS 사용자들의 구성을 살펴보면 서비스별로 연령대별 비중이 매우 상이하다. 카카오스토리는 모든 연령대에서 고르게 사용되고 있다. 40대 사용자들의 비중이 21.5%라는 것은 매우 이채로운 현상이다. 서비스적인 특징보다는 ‘카카오톡의 힘’으로 해석된다. 반면에 싸이월드와 페이스북은 10~20대 사용자가 절대적이다. 2012/07/25 10:00 2012/07/25 10:00
Posted by mobizen Tag mobile, sns, 모바일, 싸이월드, 연령대별, 카카오톡, 페이스북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/ ATOM feed Trackbacks0 Comments0
Trackback URL http://mobizen.pe.kr/trackback/1222 Trackback ATOM Feed http://mobizen.pe.kr/atom/trackback/1222